상단영역

본문영역

엑박, PS가 미소녀로? 4차원게임 ‘넵튠 V’ 한글화 발매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2.04 15:09
  • 수정 2013.02.04 15: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일본 컴파일하트의 PS3용 롤플레잉 게임 ‘신차원게임 넵튠 V(빅토리)’를 한글화하여 정식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초차원게임 넵튠’은 과거 세가를 비롯한 RPG 메이커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가스트, 아이디어팩토리의 공동 기획 타이틀로 콘솔 게임기들을 귀여운 미소녀로 의인화한 파격적인 설정으로 일본 및 국내에서도 커다란 화제를 모은 시리즈이다. 

▲ 이 작품은 과거의 게임업계로 떨어진 넵튠이 게임업계 ‘규제’와 싸우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지난해 상반기 발매되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초차원게임 넵튠 Mk2’에 이은 정식 후속작이자, 어느덧 시리즈 세 번째 타이틀인 이번 ‘신차원게임 넵튠 V’는 느닷없이 과거의 게임업계로 떨어져 버린 넵튠이 그곳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강대한 적이자 게임업계가 넘어서야 할 벽인 ‘규제’와 싸우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또한, 이번 작은 전작보다 월등히 파워업한 그래픽과 더불어 게임의 핵심 중 하나인 다양한 패러디도 대폭 파워업하고 있다. 특히 게임 크리에이터 이나후네 케이지씨를 비롯한 여러 유명인사들이 실명 그대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 이번 작은게임의 핵심 중 하나인 다양한 패러디를 접목, 특히 유명 게임인사들의 실명 등장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CFK의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넵튠V 발매 관련 문의가 빗발치는 와중에 소식을 빠르게 전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현재 작업은 무척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 전했다. 또한, “초차원게임 넵튠 Mk2 이상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작업 중이니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