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날 미국법인, 북미 엔씨소프트 게임에 휴대폰결제 선보여

‘아이온’과 ‘리니지2’ 등 북미지역 엔씨소프트 게임에 자사 휴대폰결제 제공

  • 김상현 aaa@khplus.kr
  • 입력 2013.03.21 18: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휴대폰결제 기업 ㈜다날(www.danal.co.kr, 대표 류긍선, 최병우)은 미국 현지법인 DANAL, Inc.가 북미지역 엔씨소프트 게임에 자사 휴대폰결제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다날 미국 현지법인은 ‘아이온’과 ‘리니지2’ 등 엔씨소프트의 인기 게임에 미국 내 다날 휴대폰결제인 빌투모바일(BilltoMobile)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에 따라 북미 엔씨소프트 사용자는 엔씨소프트 게임 내 화폐인 N코인을 구매 시 복잡하게 결제 할 필요 없이 휴대폰결제 하나로 시간 단축과 간편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리처드 진저 엔씨소프트 기술&온라인오퍼레이션 담당 부사장은 "신용카드가 없거나 온라인게임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다. 이런 점에서 다날 휴대폰결제가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게임업체는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해야 하며, 오늘날처럼 빠르게 돌아가고 인터넷으로 쉽게 연결되는 시대에는 모바일 플랫폼이 답이다"라고 말했다. 

짐 그린웰 다날 미국현지법인 대표는 "엔씨소프트와 빌투모바일의 파트너십 체결은 빠르게 변하는 환경의 온라인 게임 산업에 모바일 결제수단이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