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이나리뷰] 엉뚱하고 발랄한 괴짜, ‘그 놈들이 온다’

원하는 직업을 내마음대로 … ‘공주를 살찌워라’등 유쾌한 미션

  • 베이징 책임기자 박지영 press@khplus.kr
  • 입력 2013.03.26 15:51
  • 수정 2013.03.26 15: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명 : 마이히어로
● 장르 : MMORPG
● 플랫폼 : PC온라인
● 개발사 : 취유게임즈
● 배급사 : 취유게임즈
● 홈페이지 : fat33.com
● 서비스 일정 : 2013년 3월 29일 비공개 테스트

3D 캐주얼 액션게임 ‘마이히어로’가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엉뚱한 매력의 캐릭터, 폭소를 유발하는 스토리로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마이히어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직업 시스템과 신선한 전투 모드를 도입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마이히어로’에는 제한된 직업이 없이 무기에 따라 다양한 직업으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기존 액션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방식의 전투 모드를 선보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또한 ‘마이히어로’는 간단한 조작방식으로 액션게임이 처음인 초보 유저도 부담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 마이 히어로

취유에서 자체 개발한 ‘마이히어로’는 서양 판타지 애니메이션 풍의 3D 캐주얼 액션게임이다. 동화 속 세계에 들어와 있는 듯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마이히어로’는 몽환왕국의 식탐 많은 두 먹보 공주의 갈등을 배경으로 다양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무기에 따른 다양한 직업
‘마이히어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제한된 직업이 없는 새로운 직업 시스템을 선보였다.
‘마이히어로’에서는 캐릭터가 어떤 무기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직업이 시시각각 변하게 된다. 게임이 시작되면 캐릭터는 촌민으로 기본 설정이 되며, 무기 선택 후 각기 다른 직업으로 변환된다. ‘마이히어로’에는 촌민, 채집자, 폭파 전문가, 제사장, 수렵꾼, 수위병, 성자 등 다양한 직업이 준비돼 있다.
캐릭터 사망 시 무기 역시 전장에 떨어지게 되며, 주운 무기에 따라 다른 직업으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이 ‘마이히어로’ 직업 시스템만의 색다른 점이다.

 

또한 무기는 성 안의 무기 상점을 통해서도 획득 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된 무기를 생산해 낼 수 있어 강화된 스킬을 선보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수백 가지에 달하는 의상과 수천 가지에 달하는 각양각색의 아이템으로 개성 가득한 자신만의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스펀지밥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패러디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게임의 풍성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색다른 전투 모드
딱딱한 전투 모드에서 벗어난 신선한 재미가 살아있는 다양한 모드의 전투를 포함하고 있는 것이 ‘마이히어로’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다.
‘마이히어로’는 공주 뺏기 모드, 난투모드, 좀비모드 등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전투 모드가 준비했다.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공주 뺏기 모드는 두 팀으로 팀의 공주를 적으로부터 구해내 안전한 보좌까지 호송해 보호하는 한편, 상대팀 공주를 감옥에 가둬 구출해내지 못하도록 막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둬둔 상대팀 공주에게 딸기케이크를 무한 제공해 살찌워 상대팀이 공주를 구출해 호송하는데 어렵게 하는 것은 공주 뺏기 모드의 숨겨진 또 다른 재미요소다.

 

▲ ‘마이히어로’은 귀여우면서도 코믹한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으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난투모드는 말 그대로 일정 시간 내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상대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난투모드는 개인 플레이와 팀 플레이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팀 플레이 난투모드는 다양한 직업이 한 팀을 이루는 것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포인트다.
좀비모드는 좀비와 인간으로 나뉘어 벌어지는 전투로 게임이 시작되기 전 유저 자신도 좀비인지 인간인지 알 수 없다. 게임 시작 후 시스템을 통해 좀비와 인간이 임의로 지정되면 좀비가 된 유저는 인간을 죽여 자신의 팀으로 만들어야 하며, 인간은 좀비를 찾아 무찔러야 한다. 더 많은 팀원이 남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이 밖에도 황금 뺏기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준비돼 있어 ‘마이히어로’에서 독특한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