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혈강호2’, 식목일 특별한 보너스 경험치 받자

사냥터에 묘목 심거나 게임 내 채팅창 통해 ‘불조심’이라 외치면 경험치 30% 상승 혜택 제공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3.04.04 10:26
  • 수정 2013.04.04 18: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에서 개발한 격투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2’에서 식목일을 맞아 ‘특명! 숲을 지켜라!’ 이벤트를 오는 18일(목)까지 일주일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은 몬스터를 사냥하고 떨어지는 씨앗을 모아 각 마을의 이벤트NPC에 가져가면 묘목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한 묘목을 사냥터에 심고 사냥을 하면 30분 동안 경험치가 20%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열혈강호2’ 게임 내 채팅창을 통해 ‘불조심’이라 외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30분 간 공격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열혈강호2’ 홈페이지 내에 전체 공명도와 직업별 공명도, 전투 전적 별 순위를 공개하는 ‘新 천하오절’에서 전체 누적 순위 외 월별로 달라지는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월간 랭킹’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향후 新 천하오절에 오른 상위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열혈강호2’는 최근 ‘취암굴’과 ‘미로의 숲’ 등 중, 고레벨 구간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2종을 추가했으며, 이 달 중 ‘1막 한비광의 실종’에 이은 새로운 시나리오 ‘2막 혼돈의 무림’을 공개하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