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이나리뷰] 신개념 턴 방식 앞세운 ‘중국판 아틀란티카’

천부시스템으로 더욱 다양한 직업 선택 … 명품 아이템 제작과 네이밍을 내 손으로

  • 베이징 책임기자 박지영 press@khplus.kr
  • 입력 2013.04.24 18:10
  • 수정 2013.04.25 09: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명 : 마르스
● 장  르 : MMORPG
● 플랫폼 : PC온라인
● 개발사 : 다익네트워크
● 배급사 : 다익네트워크
● 홈페이지 : mars.duoyi.com
● 서비스 일정 : 2013년 4월 12일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신개념 턴 방식 온라인게임 ‘마르스’가 성공적인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진행으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6개 종족, 9개 직업 거기에 천부시스템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마르스’의 특징이다.
여기에 기존 턴 방식 온라인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템 시스템이 준비돼 있어 ‘마르스’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르스’에는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대규모 진영전, 다양한 스킬 사용이 가능한 팀 전투가 마련돼 있어 스릴 넘치는 전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다익네트워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개념 턴 방식 온라인게임 ‘마르스’는 각양각색의 시스템 도입과 기존 틀에서 벗어난 참신한 턴 방식 전투로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전략적인 운영이 가능한 전투시스템

재미가 배가되는 ‘천부시스템’
‘마르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인간, 정령, 난쟁이, 야수, 고스트, 미노타우르스 6가지 종족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선택한 종족에 따라 연맹 진영과 부족 진영으로 나뉜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연맹과 부족의 대규모 전투에 참여 할 수 있기 때문에 종족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
종족과는 별도로 캐릭터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마르스’에는 물리 공격형인 전사와 임협, 우수한 방어력과 공격력으로 보조자 역할을 하는 성기사와 살만, 법술 공격형인 법사와 술사, 법술 공격과 치료의 능력을 가진 목사와 드루이드, 빠른 스피드가 특징인 자객 총 9개 직업이 준비돼 있다.

▲ 턴제 게임의 새로운 재미 선사

‘마르스’는 턴 방식 온라인게임의 고정된 직업과 게임 방식에서 과감히 벗어난 천부시스템을 도입했다.
천부시스템은 각 직업마다 각기 다른 천부 방향을 제공하고 있어 자신만의 강력한 캐릭터로 키워나갈 수 있다. 또한 동일한 직업이지만 팀 플레이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할 수 있어 전략적이고 차별화된 전투를 펼쳐나갈 수 있다.
천부시스템을 토대로 선택한 천부와 더불어 스킬 학습, 스킬 조합으로 하나의 직업에서 풍부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다.

톡톡 튀는 나만의 아이템
‘마르스’는 아이템 획득, 아이템 강화 등에 새로운 시도를 한 독특한 아이템 시스템을 선보여 시선을 끌고 있다.
먼저, ‘마르스’는 캐릭터의 직업과 특성에 맞는 아이템을 획득하고 강화시켜야 하는 번거로움을 제거했다.
종족, 직업, 천부에 맞춰 장착된 아이템은 간단한 강화 재료와 가공만으로 손쉽게 고 퀄리티를 자랑하는 아이템으로 재탄생시킬 수 있다.
또한 ‘마르스’에서는 흔한 명칭의 아이템을 더 이상 찾아볼 수 없다. 유저들이 자신의 아이템에 맞는 창의적인 명칭을 붙일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 화려한 이펙트로 몰입감 증가

여기에 유저의 개성을 한층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컬러 시스템을 준비했다. 컬러 시스템을 통해 의복은 물론 무기, 탈 것, 액세서리 등을 원하는 컬러로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르스’는 전투 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스릴 넘치는 전투의 쾌감은 물론 팀원들과 전략적인 팀 전술을 선보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