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정의 달은 엠게임 패밀리와 함께

대표 게임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3.04.29 13:03
  • 수정 2013.04.29 13: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5종의 온라인게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코믹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http://yulgang.mgame.com)’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월 30일(화)부터 5월 29일(수)까지 총 4주에 걸쳐 다양한 버프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가족 행복하십쇼’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차에는 현발파 장문 NPC와 대화를 나누고 몬스터를 사냥하여 '신비한 묘약' 아이템을 획득한 후 '고백 단약'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2주차에는 팔괘노인 NPC를 찾아가면 1주차에 획득한 '고백 단약' 아이템을 '낡은 장난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 3주차에는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한 '붉은 석죽' 아이템을 2주차에 획득한 '반짝이는 장난감' 아이템과 함께 교환하면 '행복 부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감동 있는 사연을 등록하면 일일 무훈 획득 제한치 5,000이 증가되는 무황단, 원작 의상에 경험치 상승, 무기 공격력, 체력, 내공 등 혜택을 추가할 수 있는 청룡의 자수, 무기 외형 응원 도구로 변경되며 추첨을 통해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상승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화청초 응원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통무협MMORPG ‘영웅 온라인(http://hero.mgame.com)’에서는 오는 5월 23일(목)까지 ‘영웅! 어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머니로 구매 가능한 5월의 보석, 5월의 무기, 5월의 방어구, 5월의 장신구 등이 추가되며, 아이템을 가장 높은 등급으로 강화시킨 회원 중 3명을 추첨해 원하는 아이템을 13단계까지 강화시켜준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장사 지역의 ‘심현NPC’를 찾아가면 자동사냥이 가능한 ‘조력’ 시간을 매일 6시간까지 무료로 충전할 수 있으며, 게임 접속 1시간마다 주어지는 ‘행운 주화’를 모아 이매진NPC와의 가위바위보에서 승리할 경우 횟수에 따라 무기, 강화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친구를 초청한 유저와 초대받은 유저 모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강호 무림 친구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http://hon.mgame.com)’에서는 오는 5월 22일(수)까지 5월의 다양한 기념일을 맞이해 컨셉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어버이날을 기념해 ‘꽃미남 청년의 효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명주성 남쪽에서 ‘봉인 카네이션’ 아이템을 받아 사냥을 통해 혼을 채워 ‘점보는 노파NPC’를 찾아가면 힘, 활력, 근력, 지력이 상승하는 ‘머리장식’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펼쳐진다. 청음관 마을에서 ‘반짝이는 마물’을 퇴치한 뒤 획득한 ‘보물쪽지’를 ‘이벤트 도우미NPC’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의복 아이템을 비롯해 체력 회복 등의 혜택이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성년의 날을 맞아 게임 내 ‘비무 대회장’에서 유저와의 대결을 펼쳐 ‘승’ 또는 ‘무승부’를 하게 되면 장미 무늬의 망토로 교환할 수 있는 ‘성년의 증표’를 얻을 수 있으며 5월 5일 어린이날을 비롯해 오는 11일(토)부터 12일(일),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는 경험치, 아이템 획득율, 게임머니 등이 2배 상승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http://eternalcity.mgame.com)’에서는 오는 5월 30일(목)까지 저레벨, 고레벨, 신규, 컴백 회원 모두를 위한 ‘이터널 패밀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장난감 인형 10개를 ‘위니NPC’에게 가져갈 경우 코스튬 상자가 주어진다.

또, 어설트 던전에서 미션을 완료한 뒤 보물열쇠, 보물지도를 획득해 ‘위니NPC’에게 가져가면 공격력, 방어력, 최대 체력 등이 상승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20일(월) 성년의 날 ‘이터널시티’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는 체력 상승, 경험치 증가 아이템인 ‘꽃다발’과 ‘향수’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평일, 주말 저녁 시간에는 서버 별로 경험치가 증가한다. 이 외에도 신규 가입 회원 및 1월 31일 이후 컴백한 회원들에게 무기, 방어구 대여 쿠폰, 방어력 상승 코스튬, 능력치 초기화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전쟁MMORPG ‘워베인’(http://warbane.mgame.com)’에서는 5월 2일(목)부터 6월 5일(수)까지 ‘칭찬스티커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접속 10분당 1개씩 지급되는 ‘칭찬스티커’를 40개 모을 때마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머니, 물약, 전투점수 증가 등의 혜택이 있는 10종의 아이템 중 한 가지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엠게임의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