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6.18 13:07
  • 수정 2013.06.18 13: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18일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스마트폰용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 최고 레벨 간에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월드리그’를 포함한 ‘시즌2’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2’ 타이틀로 공개된 ‘월드리그’는 일정 조건을 달성한 고레벨 구단들이 우열을 가리는 최상위 경쟁 콘텐츠로, 36개의 팀이 ‘레드’와 ‘블루’ 양대 리그로 나뉘어 2주 간의 일정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서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구단을 ‘레전드’로 등록할 수 있는 ‘명예의 전당’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 20레벨 이상 달성 시 참가할 수 있는 ‘랭킹전’을 3개월에서 매월 시즌제로 운영하며, 게임 메인 화면에서 ‘랭킹전’의 시즌 진행 기간과 조건, 성적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 개편했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내 시너지 밸런스 및 투타 작전 개입, 다음 경기의 컨디션 적용 방식 등을 좀 더 세밀하게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정 시간에 ‘Live 개입 보너스 경기’를 성공하는 유저에게는 ‘튠’과 선수팩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공식 사이트(http://www.baseballmaster.co.kr) 또는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