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웅 온라인’, ‘귀혼’, ‘이터널시티’서 시원하게 쏜다!

엠게임 여름맞이 대표적 이벤트 진행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3.06.28 15:46
  • 수정 2013.06.28 15: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3종의 온라인게임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게임 내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정통무협MMORPG ‘영웅 온라인’(http://hero.mgame.com)’에서는 오는 7월 4일(목)부터 18일(목)까지 무더위에 지친 회원들을 위해 ‘피서피서 구호 완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행사함’에서 무작위로 주어지는 영/웅/온/라/인 등 총 5개의 글자를 모두 모아 이매진NPC에게 전달하면 힘, 민첩, 지력, 체력 등이 상승하는 ‘영웅 대환단’, 일정 기간 동안 체력이 상승하는 ‘옥창혈단’, 공격력, 방어력이 상승하는 ‘무극강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http://hon.mgame.com)’에서는 오는 7월 10일(수)부터 24일(수)까지 여름방학을 앞두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여름방학 준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이벤트 창을 통해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1시간 동안 사냥 시 경험치 습득량이 증가하는 ‘출석패’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5, 10, 15, 20, 30일 동안 누적 출석 시 천년삼, 적깨불, 금혼패 등의 특별한 보상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 결정공방 시스템을 이용해 환석파편 30개, 귀혼석 10개, 충만한 귀혼석 1개 등 이벤트 NPC가 요구하는 숫자의 결정석을 가져가면 일반 장풍보다 능력치가 높은 ‘비급 왕장풍’ 스킬을 전수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접속 1시간 혹은 몬스터 사냥 시 지급되는 코인을 모으면 강정, 영지버섯, 자귀령, 원한의 혼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현대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http://eternalcity.mgame.com)’에서는 오는 7월 25일(목)까지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초복인 7월 13일, 중복인 7월 23일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캐릭터의 체력이 회복되는 ‘삼계탕’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몬스터 사냥, 큐브 탈출, 어설트 던전 미션 완료 등 세 가지의 임무를 수행한 뒤 훈장 세 개를 모아 위니NPC를 찾아가면 코스튬, 11등급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큐브(인던)에서 미션을 완료할 경우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량이 2배로 증가하며, 신규 회원 혹은 5월 1일 이후 새롭게 접속한 컴백 회원은 무기, 방어구 교환 쿠폰과 방어력 상승, 능력치 초기화 등의 혜택이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지원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엠게임의 여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