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지몬 마스터즈’와 함께 하는 시원한 여름

여름 이벤트 및 업데이트 실시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3.07.03 11:11
  • 수정 2013.07.03 11: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 여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3D MMORPG게임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이 시원한 여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자신만의 디지몬 육성과 더불어, 강력한 합체 진화 시스템을 갖춘 ‘디지몬 마스터즈’는 원작의 디지몬을 완벽하게 구현 함으로써,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2009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3년 동안 다양한 디지몬 통해, 매니아 층을 비롯,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이다.

 
‘디지몬 마스터즈’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인기 디지몬인 ‘리리스몬’이 추가 될 예정이며, 이벤트 인스턴스 던전 또한 만날 수 있다. 여름방학에만 만날 수 있는 이벤트 인스턴스 던전에서는 일일 퀘스트를 통해 보상이 주어질 예정이며, 특히 ‘리리스몬’의 경우, 매우 강력한 모습으로 구현,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시원한 이벤트 또한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더위사냥! 이벤트와 빙하지역 습격 이벤트는 시원시원한 보상을 통해, 여름방학에 재미를 더한다.더불어 한달 간, 500% 추가 경험치 기간이 5시간 증폭되어, 더위를 느낄 틈 없는 쿨한 레벨 업이 기대된다.
 
개발팀 총괄 김광현 PM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시원시원한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으니, 재밌게 즐기시길 바란다. 또한 추가 콘텐츠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사랑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igimonmaste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