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이나리뷰] 고갱님 당황하지 않는 친절한 MMORPG

창고 정리 이제 마법 상자 하나면 ‘OK’ … 보험 가입하면 이윤 혜택 ‘보너스’

  • 베이징 책임기자 박지영 press@khplus.kr
  • 입력 2013.07.09 14:45
  • 수정 2013.07.09 14: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명 : 용신대륙
● 장   르 : MMORPG
● 플랫폼 : PC온라인
● 개발사 : DoBetter
● 배급사 : 상해유간
● 홈페이지 : longshendalu.com
● 서비스 일정 : 2013년 6월 27일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유저에 의한, 유저를 위한 MMORPG ‘용신대륙’이 시장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6월 27일부터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용신대륙’이 MMORPG 최초로 복지보험 시스템을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복지보험 시스템 외에도 경험치 공유 시스템 등을 통해 유저 입장에서 편의와 효율성을 고려한 ‘용신대륙’의 정성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화면 가득 화려한 폭죽으로 레벨업을 함께 축하해주고, 위험을 즉각적으로 알려주는 경보까지 ‘용신대륙’ 곳곳에는 유저를 배려한 정 깊은 훈훈함이 스며있다.

▲ → 거대 몬스터와의 짜릿한 전투가 일품이다

두베터에서 개발하고 상해유간에서 서비스하는 ‘용신대륙’은 지난달 시작된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맵과 함께 기존 중국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신선한 시스템을 선보여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필요한 아이템을 뚝딱 ‘마법 상자’
판타지 MMORPG ‘용신대륙’의 클래스는 근거리 공격형 전사와 원거리 공격형 법사, 힐 능력을 갖춘 도사로 비교적 보편화된 클래스로 구성됐다.
클래스 가운데 가장 기동성과 생존력이 강한 전사는 전장의 전방에서 팀을 이끄는 역할을 도맡는다. 먼 거리에서 단일 공격부터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법사는 상대적으로 방어력이 낮지만, 마법을 사용한 강력한 공격력과 빠른 회복력을 자랑한다. 치료자 역할의 도사는 힐 능력 외에도 뛰어난 은신술로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적에게 은밀하게 다가가 치명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

▲ → 마법 상자 속에서 아이템 분해와 합성을 진행할 수 있다

▲ → 화면 가득 터지는 폭죽으로 레벨업을 축하해준다

‘용신대륙’의 아이템은 화이트, 그린, 블루, 퍼플 등 컬러로 레벨이 구분되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컬러는 기본 아이템으로 아이템 강화와 몬스터 사냥을 통해 그린, 블루, 퍼플 컬러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또한 ‘용신대륙’에서는 25레벨이 되면 인벤토리 속 마법 상자를 통해 아이템 분해와 합성을 진행할 수 있다.
마법 상자 속에서는 불필요한 아이템을 분해해 일정량의 용신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이템 합성으로 고퀄리티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게임에서도 보험 가입은 필수
‘용신대륙’은 MMORPG 최초로 복지보험 시스템을 선보여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복지보험 시스템은 유저가 게임 내 보험 상품에 가입할 경우, 각 보험 상품의 약정에 따라 레벨업 이윤, 게임 접속 이윤 등 풍성한 이윤과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복지보험 시스템 외에 전투의 즐거움은 물론 경험치까지 배가되는 파격적인 경험치 공유 시스템을 도입했다.
경험치 공유 시스템을 통해 유저는 자신이 획득한 경험치의 10%를 친구에게 공유해 줄 수 있으며, 반대로 친구가 획득한 경험치를 공유 받을 수 있다. 경험치 공유는 친구가 많을수록 유리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유저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역할을 한다.

▲ → ‘용신대륙’에는 근거리 공격형 전사와 원거리 공격형 법사, 힐 능력을 갖춘 도사가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용신대륙’은 캐릭터가 레벨업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화면 가득 화려한 폭죽을 터뜨리며 축하해주고 있어 더 큰 성취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용신대륙’은 초보 유저도 간단히 조작법을 익힐 수 있는 완벽한 튜토리얼과 몬스터가 출현할 경우 경보를 띄워 위험을 알려주는 등 게임 곳곳에서 유저를 배려한 정 깊은 훈훈함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