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 MORPG ‘라프’ 사전 테스트에 모여라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3.07.22 10: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게임 ‘라프’의 사전 테스트를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프’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로야왕국이 정체불명의 무리에게 공격을 받게 된 사실을 알게 된 4명의 주인공(기사, 암흑소환사, 현상금사냥꾼, 마법사)이 로야왕국을 구하기 위해 음모를 파헤치며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액션 MORPG다.

이번 사전 테스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총 7일동안 16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되며 체험단들은 ‘라프’의 던전전투, 1:1, 3:3 모드뿐만 아니라 15:15의 대규모 PvP 시스템, 서버 내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레이드 보스 몬스터 전투 등 가장 진화한 액션 콘텐츠들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악마가 되어 상대방을 감염시키는 술래잡기 게임 ‘악마의 습격’, 총기로 무장하고 상대방을 무찌르는 서바이벌 ‘파워 사격’, 불꽃 튀는 축구대결을 펼칠 수 있는 ‘데굴데굴 로야 리그’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체험단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사전 테스트 기간 동안 30레벨에 달성한 전원에게 추후 CBT시 사용 가능한 특별 호칭을 지급하며 테스트 중 버그를 제보할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접속한 체험단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체험 후기를 등록하여 우수 체험 후기로 선정될 경우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이번 사전 테스트를 통해 사전 체험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예정”이라며 “항상 유저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라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테스트에 관한 내용은 ‘라프’ 홈페이지(http://laf.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