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지몬 마스터즈, 여름방학을 부탁해!!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7.30 17:35
  • 수정 2013.07.30 17: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디지몬’을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은 다가오는 8월을 맞이하여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지난 2009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용병 디지몬 선택의 자율성과 강화를 통한 자신만의 강력한 디지몬 육성, 무엇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디지몬을 섬세하게 구현한 점에서 매니아층을 비롯, 많은 유저들의 찬사를 받아왔다.

‘디지몬 마스터즈’에서는 8월을 맞이하여, 디지몬 크로스워즈 시스템을 투입할 예정이다.
크로스워즈 시스템은 다양한 디지몬의 합체를 구현함에 있어, 많은 호응이 예상되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크로스워즈에 어울리는 신규맵 또한 추가될 예정이며, 여름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디지몬 마스터즈 이벤트에서는 여름 수영복 스크린샷 등록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특정 몬스터의 레이드를 통해, 넵튠몬을 획득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여름방학 숙제를 해결하는 퀘스트 이벤트를 비롯, 무더위를 함께 극복해가는 친구 추천 이벤트까지 다양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개발팀 총괄 김광현 PM은 ‘여름방학을 디지몬 마스터즈와 함께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편의시설을 위한 시스템 개발도 준비단계에 있으니, 앞으로도 큰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igimonmasters.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