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연 찾기 더 쉬워졌네! ‘옷깃’ 2.0 출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16 17: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옷깃 – 새로운 친구를 찾아요’(이하 옷깃)’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옷깃’ 2.0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해시태그(Hash tag)’ 방식이 추가돼 기존 위치 기반으로만 인연을 찾아주던 ‘옷깃’이 같은 관심사를 가진 인연도 찾아주도록 진화됐다. ‘해시태그’ 입력란에 원하는 단어를 넣어 검색하면 같은 단어를 넣은 상대 중 나이와 성별 등을 고려해 알맞은 사람을 추천해 준다.

또, 이용자들의 요청이 특히 많았던 프로필 영역에 대한 강화도 이루어졌다.
우선 보여지는 사진의 수가 증가했으며, 특정 책 제목이나 브랜드 등 관심 분야를 선택하는 ‘실마리’를 통해 자신에 대한 소개가 더욱 세심해졌다. 그 뿐 아니라 자신의 현재 생각이나 경험, 활동 등을 실시간 남길 수 있는 SNS적인 요소도 추가됐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옷깃 2.0 업데이트는 출시 후 실제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이루어졌다”며, “많은 리서치를 통해 인연 어플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간편한 방식으로 만남은 가능하되 상대에 대한 더욱 상세한 정보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성향은 여성 고객들에게서 더욱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옷깃’의 2.0 버전을 기념하며 부산 해운대에서는 시원한 여름 축제가 펼쳐진다. 17일 하루 동안 해운대 지역에서 가장 많은 하트를 받은 여성 이용자 30명에게는 ‘의류상품권’을 전달하고, 즉석 미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 오프라인 파티도 열린다

더불어 오는 8월 23일까지 ‘해시태그’를 통해 ‘옷깃’ 공식 페이스북 운영자인 ‘DJ카라’를 찾은 모든 고객에게는 ‘VIP 7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