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히어로OL, ‘징검다리 연휴 내가 책임진다’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16 18:35
  • 수정 2013.08.16 18: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삼국히어로OL’이 ‘징검다리 연휴내가 책임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히어로OL’은 이미 전세계 13억의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는 블록버스터 스마트폰 게임이다.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보다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로 간단한 조작을 통해 거대한 제국을 건설하고 호쾌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어 티스토어 출시 3일만에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지난 15일 아프리카 TV를 통해 ‘대전투 은광전’ 방송이 나간 후 방송 조회 및 문의가 폭주하며 티스토어 삼국지 게임 강자로 급부상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삼국히어로OL’은 이러한 뜨거운 호응을 보여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8월 15일(목)부터 19일(월)까지 ‘징검다리 연휴 내가 책임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복절을 주제로 ‘삼국히어로OL’ 네이버 커뮤니티에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면 200금전, 독립운동 관련 퀴즈를 맞추면 300금전, 광복절에 관한 내용을 지인들에게 SNS를 통해 홍보하면 500금전을 100% 제공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삼국히어로OL’이 티스토어 1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 삼국히어로OL과 함께 통쾌하고 시원한 전장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히어로O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gyx.efu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