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 드디어 정식 서비스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19 16:40
  • 수정 2013.08.19 16: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의 정식서비스를 금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16일 모습을 공개한 ‘승천의 탑’은 공개서비스 3일 만에 전체 순위 14위, 무료 게임 순위 9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유저 만족도 평가 4.5점을 비롯해 리뷰 또한 1,000건 가까이 등록되며 하드코어 유저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승천의 탑’은 iOS 유저 중 ‘아이폰 4S’ 이상, ‘아이패드2’ 이상,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를 대상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MORPG로 언리얼 엔진3를 탑재해 고퀄리티의 그래픽은 물론 전 클래스가 한 곳에 모여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이트 유저들도 편하게 RPG 장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네비게이션’ 시스템, 스킬 콤보 시스템, 상세한 튜토리얼 등을 제공해 라이트 유저와 하드코어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전투 외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강력한 몬스터들이 무한으로 등장하는 ‘심연의 나락’, 장비에 장착해 고유한 효과를 발휘하는 ‘몬스터 카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됐다.

한편, 그라비티는 ‘승천의 탑’ iOS 버전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승천의 탑’을 다운로드 받고 애플 앱스토어에 계정 또는 캐릭터명과 함께 리뷰를 작성하면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젬’ 10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