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진행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20 18:18
  • 수정 2013.08.20 18: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축하 이벤트는 금일(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젬’ 증정, ‘스피릿’ 충전 등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금일(20) ‘승천의 탑’ 정기점검 이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스피릿’ 충전과 함께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젬’ 2개를 지급한다. 특히 던전 입장 시 일정량을 소모해야 하는 ‘스피릿’의 경우 정기점검 전 남아있던 양에 상관없이 100% 충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승천의 탑’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매일 ‘젬’ 1개를 선물한다. 

 

한편, ‘승천의 탑’은 언리얼 엔진3를 탑재해 온라인게임 버금가는 그래픽과 이펙트를 구현한 대작 모바일 MORPG로 iOS 유저 중 ‘아이폰 4S’ 이상, ‘아이패드2’ 이상,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라비티 박현철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승천의 탑’ 유저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 게임도 플레이하고, 혜택의 즐거움도 함께 가져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