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간편한 무선충전패드 ‘파워홀릭’시리즈 출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23 15:40
  • 수정 2013.08.23 15: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림기술(대표 김희수)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삼성 갤럭시 S4’, ‘삼성 갤럭시 노트2’, ‘삼성 갤럭시 S3 LTE’와 호환되는 초 경량 무선충전 패드 ‘파워홀릭MiNi’와 ‘파워홀릭 패치’를 8월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워홀릭’은 국내최고의 무선충전시스템 전문기술을 보유한 열림기술이 순수 국내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공급하는 무선충전기 브랜드로, ‘파워홀릭MiNi’와 ‘파워홀릭 패치’는 아시아 최초로 자기유도방식의 WPC 1.1 Qi(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원형 디자인의 ‘파워홀릭MiNi’는 방향에 관계없이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시작되며, 특허기술인 Air flow를 적용하여 발열을 최소화했다. 또한, 밀림방지 실리콘링을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PC/노트북 등으로 충전이 가능(USB 3.0기준) 하도록 마이크로 USB 5pin 단자를 적용해 범용성을 확보했다.

충전패드와 함께 기본으로 제공하는 투명 베젤은 대형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충전하기 위한 보조 장치로, 충전 상태를 알려주는 LED의 은은한 느낌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써의 기능도 겸하고 있다.

 

한편, 함께 출시하는 스티커 형태의 ‘파워홀릭 패치’는 스마트폰의 배터리 커버 내부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본인이 원하는 케이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케이스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 기존의 무선충전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S4용 패치는 시판중인 다른 패치와는 다르게 NFC 안테나를 내장하여 충전을 하면서 NFC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온라인 동영상 가이드(http://powerholic.co.kr/guide/)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제품 발매 기념으로 ‘파워홀릭MiNi’와 ‘파워홀릭 패치’를 하나로 묶은 무선충전패키지를 국내 최저가인 49,800원(소비자가 79,8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획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패키지 제품만이 아니라 개별 제품에 대해서도 할인가를 적용하여 판매할 예정이기 때문에, 가격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삼성 갤럭시 S4’, ‘삼성 갤럭시 노트2’, ‘삼성 갤럭시 S3 LTE’ 사용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선충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본 행사는 수량이 소진되는 즉시 마감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powerholi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