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스팔트8: 에어본’ 전세계 동시 출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23 15: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로프트는 인기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시리즈의 최신작, ‘아스팔트8: 에어본(약칭 아스팔트8)’이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8월 22일 전세계 동시 출시 완료 됐다고 밝혔다.

‘아스팔트8: 에어본’은 완전히 새로운 물리엔진 사용으로 박진감 넘치는 공중 스턴트 효과, 전작 보다 한층 개선된 3D 그래픽, 놀라운 특수효과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더욱 실감나는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점프대를 뛰어올라 공중에서 벌어지는 레이스를 즐기고 연속회전 등 환상적인 360도 점프 등 현실을 뛰어넘는 박진감을 선사하는 게임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아스팔트8: 에어본’에서는 더욱 방대해진 컨텐츠도 눈길을 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Lamborghini Veneno), 부가티 베이론(Bugatti Veyron) 등 레이싱 게임 유저들이 꿈꾸는 47대의 슈퍼카들과 함께 베니스, 프랑스령, 네바다 사막 등 9개의 멋진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트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목표를 완료해 새로운 차량을 해제할 수 있으며 차량을 완성하는데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80개의 다양한 이벤트와 흥겨운 라이선스 뮤직 그리고 최대 8명이 즐기는 동기 및 비동기식 멀티플레이 지원은 유저들에게 게임의 몰입도와 더불어 함께 즐기는 레이싱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스팔트8: 에어본’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0.99,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00원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관련 향후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와 트위터(@gameloft_kr), 또는 전용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gamelof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통신사 오픈 마켓(T스토어, 올레마켓) 및 삼성앱스 버전은 8월 중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