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승천의 탑’ 즐기면 혜택도 팡팡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23 17: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이 오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23일)부터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는 ‘승천의 탑’의 상용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리뷰 이벤트를 포함해 총 4종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애플 앱스토어에 리뷰와 함께 자신의 계정을 기입하면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젬’ 10개를 선물하며, 캐릭터 3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십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플레이 도중 느꼈던 불편사항이나 바라는 점을 ‘승천의 탑’ 모바일 홈페이지 내 ‘1:1 문의하기’에 제안하면 내부 선정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과 ‘젬’ 50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승천의 탑’이 금일(23일) 애플 앱스토어 에디터 추천 게임에 선정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내일(24일)부터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매일 ‘젬’ 2개씩 선물한다.

이번 ‘승천의 탑’의 애플 앱스토어 에디터 추천게임 선정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비롯해 초반 유저들의 높은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더 많은 iOS 이용자들에게 ‘승천의 탑’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승천의 탑’은 언리얼 엔진3를 탑재해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이펙트를 구현한 대작 모바일 MORPG로 iOS 유저 중 ‘아이폰 4S’ 이상, ‘아이패드2’ 이상,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