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팡야’, 아이템 강화 위한 ‘클럽 공방 이벤트’ 실시

각종 아이템 획득하는 ‘소렌의 선물 상자’ 지급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27 11: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골프 클럽을 강화할 수 있는 ‘클럽 공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클럽 공방 이벤트’는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30홀 단위로 개인플레이를 달성할 때마다, ‘소렌의 선물상자’가 계속해서 지급된다. 이 선물상자에는 각종 게임 아이템 외에 골프 클럽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한 의상을 ‘팡야’ 홈페이지에 올리면 개발팀이 심사해 우수작 5개를 선정한다. 당선작은 의상 아이템으로 제작돼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상점에서 판매되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100만 게임머니와 디자이너 게임 타이틀을 지급한다.

또한, 귀의 테두리를 장식하는 ‘이어커프’ 아이템 2종을 스크래치 레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어커프’ 아이템을 착용하면, 골프 클럽을 정확하게 휘둘러야만 발동하는 ‘팡야샷’의 성공률이 높아지며 특히, 이 성공률은 경기 시 바람이 세게 불수록 더 높아진다. 아울러 ‘리듬 모듈 이어커프’의 경우, 게임 캐릭터가 춤을 추는 모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기 캐릭터 ‘넬’의 생일을 기념해 생일 모자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특수 능력이 적용되고 생일 축하 이펙트가 나타난다. 아울러, 봉다리샵 레어 아이템으로 볼터치 아이템이 추가된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