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플린터셀 블랙리스트 예약판매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28 09:41
  • 수정 2013.08.28 09: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 Xbox360, PC용 스텔스 액션 게임 ‘TOM CLANCY’S SPLINTER CELL BLACKLIST(이하 ‘스플린터셀 블랙리스트’)’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PS3, Xbox360용은 9월 5일, PC용은 9월 7일에 발매한다.

‘스플린터셀 블랙리스트’는 주인공 ‘샘 피셔’가 이끄는 ‘포스 에셜론’의 활약상을 그린 스텔스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텔스기 ‘팔라딘’과 다양한 무기, 장비 등을 업그레이드해 미션에 대비해야 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협력 플레이 미션과 긴장감 넘치는 온라인 모드로 더욱 풍부해진 볼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PS3, Xbox360용 ‘스플린터셀 블랙리스트(한글)’는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PC용 ‘스플린터셀 블랙리스트’는 8월 28일부터 9월 5일까지 한정판 및 일반판의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모든 예약구매자에게는 협력 플레이용 지도와 싱글 플레이용 작전복 및 부품이 포함된 ‘상급 에셜론 팩’과 싱글 플레이용 작전복 및 부품과 무기, 멀티 플레이용 복장이 포함된 ‘팬서 팩’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포함된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한정판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한정판 ‘5th Freedom Edition’은 고급 디자인 박스, 게임 디스크를 소장할 수 있는 스틸북 케이스, 24cm 크기의 샘 피셔 피규어, 96 Page 분량의 풀컬러 그래픽 노블(영문판)과 협력 플레이 전용 지도와 싱글 플레이용 작전복 및 장비, 멀티 플레이용 복장 등의 풍부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추가로 발매 후 제공되는 ’고성능 무기 팩(유료)’을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가 제공된다.

예약판매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는 즉시 마감하며, 일반판은 발매일 이후부터 오픈마켓과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