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것이 전쟁이다’ 이젠 아프리카TV에서 즐긴다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29 15: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아프리카TV 게임센터를 통해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이것이 전쟁이다 for AfreecaTV’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5일 오픈한 아프리카TV 게임센터는 아프리카TV에서 자체 운영하고 있는 방송이라는 마케팅 수단을 게임과 연계하는 신개념 게임 플랫폼이다.

구글 플레이와 티 스토어, 올레 마켓에 이은 ‘이것이 전쟁이다’의 아프리카TV 게임센터 출시는 고객 선점과 확대, 마케팅 수단의 다양성을 위해 더욱 빠르게 결정됐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모바일 게임은 계속 출시되지만 한편으로 새로운 마케팅과 플랫폼에 대한 고민이 함께 늘어가고 있다”며, “아프리카TV 게임센터를 통해 ‘이것이 전쟁이다 for AfreecaTV’는 아프리카TV의 BJ를 활용하는 방법 등 재미있고 새로운 마케팅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이것이 전쟁이다 for AfreecaTV’에서는 아프리카 TV의 ‘안드로이드 라이브캠’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한편,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이것이 전쟁이다’는 안드로이드 마켓인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이어 최근 올레 마켓에도 출시되었고, iOS 마켓 출시도 조만간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