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프로야구 for Kakao’서 ‘친구리그’ 업데이트

유저가 직접 설정하는 신규 콘텐츠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9.03 11:01
  • 수정 2013.09.03 11: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3일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스마트폰용 야구 게임 ‘프로야구 for Kakao’에서 유저가 리그 조건을 설정하는 신규 콘텐츠 ‘친구리그’를 공개했다.
 
‘친구리그’는 게임에서 자동으로 진행되는 ‘정규리그’와 별도로 리그 기간과 참여 팀 수, 경기 수, 참가비 등 리그 진행에 필요한 전반적인 조건을 유저가 직접 설정하고, 친구를 초대하여 경쟁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게임모드이다. 레벨 8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상금 획득과 구단주 업적을 달성 할 수 있는 보상이 주어진다.

 
또 기존에 제공하던 라인업 목록 외에 추가로 라인업을 구성하고 저장할 수 있는 ‘예비라인업’ 기능도 업데이트 하여, 경기에 따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로야구 for Kakao’에서는 ‘친구리그’에 참여하고 우승하는 팀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규 유저 가운데 레벨 5이상을 달성하면 구단 지원금 10만튠(게임머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 16일까지 실시한다. 또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머니와 선수카드 ‘히어로팩’, ‘레전드팩’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넥슨은 야구 웹툰 ‘꼴데툰’을 활용한 ‘프로야구 for Kakao’ 브랜드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9월 16일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야구 for Kakao’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 또는 ‘프로야구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ro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