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골프스타’에선 매주 선물이 쏟아진다~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04 10: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자사의 인기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 유저들을 대상으로 ‘골프스타’의 게임 머니인 ‘스타’를 최대 500개까지 선물하는 ‘골프스타 허브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골프스타 허브클럽 게시판에서는 9월 한달 동안 매주 수요일 마다 추첨을 통해 ‘스타’를 선물하는 요일 이벤트와 보름에 한번씩 게시판에 많은 답변을 단 유저들에게 ‘스타’를 선물하는 월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요일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마다 골프스타 허브클럽 게시판에서 퀴즈를 맞춘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를 100개씩 선물한다. 월간 이벤트는 골프스타 허브클럽 게시판에 가장 많은 답변을 단 유저를 10위까지 선정해 ’스타’를 500개씩 선물하며, 9월 15일과 9월 30일 각각 10명씩 2차례에 걸쳐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골프스타’ 게임 유저들이 ‘허브클럽’을 통해 게임 팁을 제공하고 궁금증을 해결하는 등 활발하게 게임 정보를 교환하며 친분을 쌓고 있어, 좀 더 많은 유저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후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 외에 추가적인 즐거움도 함께 얻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골프스타’ 게임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