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닌텐도 3DS 전용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발매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04 12: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자체 개발 타이틀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을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인 ARC SYSTEM WORKS의 협력을 얻어 9월 4일부터 일본의 Nintendo eShop에서 다운로드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은 콘솔 게임 퍼블리싱의 명가 CFK에서 기획부터 개발까지 직접 제작한 닌텐도 3DS 전용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플레이어는 요리를 만드는 걸 무척 좋아하는 공주님이 되어 방문하는 여러 손님들에게 요리를 대접해 손님들과 친해지게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요리 체험 게임이다.
 

닌텐도 3DS의 터치스크린이나 자이로 센서 등 닌텐도 3DS에서 가능한 조작을 이용해 재료를 썰고, 볶고, 끓이고, 굽는 등 실제 조리를 재현한 20가지의 미니 게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요리를 실감나면서도 재미있게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요리와 미니게임은 다양한 난이도로 즐길 수 있어, 유저의 실력에 따라 더 어려운 게임에도 도전할 수 있다.
 

그 동안 꾸준히 개발력을 쌓아온 CFK에서 순수 자체 개발력으로 제작한 이번 타이틀은 국내에서 개발해 해외에서 판매되는 첫 닌텐도 3DS용 타이틀이다. 이를 밑거름 삼아 CFK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퍼블리싱만이 아닌 게임의 개발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은 9월 4일부터 일본 Nintendo eShop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