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팡 사천성’ 시즌2 대공개! ‘사천성 월드’로 떠나볼까?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04 14:47
  • 수정 2013.09.04 14: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 게임인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가 시즌2 ‘사천성 월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 시즌2 ‘사천성 월드’는 애니팡 캐릭터인 ‘핑키’가 푸드트리에 숨겨진 전설의 음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핑키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푸드트리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음식패들을 먹으며 계속 나무를 올라갈 수 있다.

 

주어진 모든 음식들을 먹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되며 기존 제한시간 1분이 아닌, 단계별로 난이도와 제한 시간이 달라져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계를 올라갈 때마다 친구들의 랭킹 및 점수를 보면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차별화된 소셜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사천성 월드’에서 1판만 즐겨도 게임 내 아이템인 페리 10개를 증정하는 시즌2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포털 사이트에서 ‘애니팡 사천성 시즌2’ 검색을 통해 공개되는 영상 마지막의 12자리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5페리를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팡 SNS / 페이스북 ( http://facebook.com/anipangkaka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지난 8개월 동안, 꾸준히 매일 100만명 이상 즐겨주신 ‘애니팡 사천성’이 이번에 시즌2로 대규모 업데이트 하게 되었다.”며 “사천성 본연의 재미뿐만 아니라, 친구와 점수를 통해 순위를 경쟁하며 친구의 도움을 통해서 더 높은 단계로 올라갈 수 있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전했다.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는 지난 2월 19일 출시되어 누적다운로드 1,000만 건에 육박하는 국내 최대 사용자가 즐기는 사천성 게임으로, ‘애니팡 for kakao’와 함께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최근 기업공개를 실시해 애니팡 사천성 시즌2 뿐만 아니라, ‘애니팡 2’, ‘아쿠아스토리’ 등의 차기 게임을 선보이며 11월 초 코스닥 상장 예정이다.

SK증권 최관순 연구원에 따르면 선데이토즈의 반기순이익은 64억으로 8월 이후 4개의 신작 효과를 제외하고 현재 라인업만으로도 2분기보다 성장하고 있어 보수적으로 접근을 해도 PER이 9배 수준으로 업종 PER 15배 이상임을 감안하면 저평가 되어 주가 메리트를 보유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