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온라인’으로 복귀하러 가실게요~느낌아니까!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04 16: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 ‘칼온라인’이 휴면 회원들을 위한 복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복귀 이벤트는회원들이 다시 ‘칼온라인’으로 돌아오는 데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기며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 세트를 지원하는 내용이다. 유저들이 복귀할 경우 각자의 캐릭터 레벨에 맞는 황금, 혈룡, 비천 등의 무기/방어구세트와 필수 아이템들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복귀 회원뿐만 아니라 ‘칼온라인’의 기존 회원들에게도 푸짐한 유료아이템 선물세트가 지급되며, 그 결과에 따라 경험치와 아이템드랍율을 두 배로 지급하는 더블이벤트도 매주 실시된다.

 

이 밖에도 ‘칼온라인’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1+1 보너스이벤트와 행운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세트를 골고루 준비하여 많은 회원들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칼온라인’ 게임 마케팅팀장은 “최근 많은 고객님들이 복귀에 대한 문의를 해주시고 이벤트에 대해서도 기대해주시는 만큼 최대한 많은 분들이 즐거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레벨 등에 차별을 받지 않고 모두가 게임을 즐기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꾸며진 이벤트와 함께 ‘칼온라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총 5주간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와 해외에서 함께 오픈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