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드불이 '비트게더'에 날개를 달아줘요~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05 10:25
  • 수정 2013.09.05 10: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국내 최고 락밴드들의 음악을 카카오톡 게임으로 즐긴다.
레드불은 신개념 락밴드 오디션 ‘레드불 라이브온더로드(Red Bull Live On The Road)’와 카카오톡 리듬게임 ‘비트게더 for Kakao’(퍼블리싱 플러스엠엑스)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토톡 인기 리듬게임인 비트게더에서 국내 최고 락밴드들의 음악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디아블로, 해리빅버튼 등 레드불 라이브온더로드 본선에 진출한 9개 밴드의 음악을 신나는 리듬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레드불 밴드 음원은 매주 3곡씩 총 9곡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유저들은 각각의 곡에 최적화된 노트와 새롭게 공개된 레드불 라이브온더로드 전용 스킨으로 더욱 리얼하고 비트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드불 전용 랭킹을 통해 자신의 친구들은 물론 모든 카카오톡 회원과 랭킹 경쟁도 가능하다.

 

9월30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비트게더 게임 내 레드불 이벤트 입장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랭킹에 따라 유저에게 레드불 기프티콘과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마지막 4주차에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티켓과 카파렐리 기타 등 푸짐한 상품이 걸려있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비트게더 X 레드불 라이브온더로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홈페이지(www.redbull.kr)와 비트게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beatgather/15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