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기술 무선충전기 ‘파워홀릭’ 신제품 성능은?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10 10:21
  • 수정 2013.09.10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림기술(대표 김희수)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무선충전기 ‘파워홀릭’의 신제품을 출시를 발표했다.

‘파워홀릭’은 무선 충전 시스템 전문 기술을 보유한 열림기술이 순수 국내 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공급하는 무선충전기 브랜드다. ‘파워홀릭MiNi’와 ‘파워홀릭 패치’는 아시아 최초로 자기 유도 방식의 WPC 1.1 Qi(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발열 최소화, 안정성 및 범용성 확보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무선충전기 ‘파워홀릭’ 제품군은 출시와 동시에 최저가 기획전을 실시해 호판매 호조를 이루었다.

특히, ‘파워홀릭 패치’는 기존의 외장 케이스를 그대로 두고 배터리 커버 내부에 스티커 형태의 제품만 부착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제품은 먼저 출시된 ‘파워홀릭MiNi’와 ‘파워홀릭 패치’에 이어서 무선충전기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으로, ‘삼성 갤럭시 S4 배터리 커버’와 ‘파워홀릭 패치’를 결합한 일체형이다.

패치 형태의 제품을 부착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기존의 후면 커버와 교체해주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사 제품과 달리 NFC 회로가 내장되어 무선충전과 NFC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 충전 패드와 손에서의 밀림 방지를 위하여 표면을 가죽느낌으로 후가공 코팅처리 했다.

갤럭시 S4용 파워홀릭 무선충전커버(+NFC)는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다른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제품의 출시기념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파워홀릭MiNi’를 묶음 구매 시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파워홀릭 무선충전기 신제품’ 출시 기획전(11번가 - http://j.mp/12uhmY0, 인터파크 - http://j.mp/16Bwzr9)은 현재도 진행 중에 있으며, 추가 물량을 준비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powerholi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