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추석 맞이 업데이트 실시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3.09.10 10:52
  • 수정 2013.09.10 10: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추석 맞이 업데이트를 10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령월묘’와 ‘아씨월묘’ 커플 몬스터, ‘대보름 송편집’ 건물 아이템, ‘말랑송편’ 작물 등 추석 한정 아이템이 대거 추가됐으며, 연휴 기간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적화 작업도 함께 진행됐다.

 

 

이중 ‘월묘’ 커플 몬스터의 경우, 추석 이벤트 기간에 한해 두 몬스터의 짝짓기에 성공하면 마을의 행복도와 경험치 획득량을 3배 높여주는 특수 버프를 얻을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세레나의 추석맞이 송편심기’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전설 입주권’을 지급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송편을 수확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오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대 ‘10 리프(게임캐시)’를 지급하는 ‘매일 리프 받아가세요’ 이벤트와 ‘리프(게임캐시)’ 구매 시 20%의 ‘리프(게임캐시)’를 추가 지급하는 ‘9월 착한 혜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추석 특집’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v.m.nestnest.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