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드 오브 나이츠’ 신규 카드 3종 업데이트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12 09: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콩은 전략 카드배틀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의 신규 카드 업데이트를 9월 1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카드는 ‘금사의 기사 로제’, ‘킹 크라켄’, ‘밤의 정령 쉐이드’ 총 3가지이며, 이번 라인업에서 주목할 만한 카드는 ‘금강의 가호’를 기본 스킬로 가지고 등장한 ‘금사의 기사 로제’다.

‘금사의 기사 로제’는 기존 ‘수룡공주 샤론’과 ‘화염의 봉술가 쉔’ 등이 가지고 있는 ‘가호’ 스킬을 기본 스킬로 가지고 나온 울트라 레어 카드다. 감벽의 가호, 청풍의 가호, 홍염의 가호에 이어 ‘금강의 가호’라는 대지 속성 가호의 새로운 등장을 알렸다.

‘금강의 가호’는 자신의 대지 속성 공격을 항상 상승시켜주는 스킬이다. 어둠과 빛 속성을 제외한 불, 물, 바람 속성 별로 나온 가호 스킬이 주목받는 가운데, 새로운 속성의 가호로서 기대를 받고 있다.

‘금사의 기사 로제’ 외에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브레이브 게인’ 스킬을 가지고 나온 ‘킹 크라켄’은 해당 스킬을 가지고 있는 카드의 개체수가 적은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지난  ‘불의 정령 플럼’과 같이 ‘가드’ 스킬을 기본 스킬로 가지고 나온 ‘이블 가드’의 ‘밤의 정령 쉐이드’는 자신의 어둠 속성 내성을 항상 상승 시켜주는 스킬 효과로 인해 새로운 전략의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현재 진행 중에 있는 ‘스페셜 뽑기 이벤트’는 로드 오브 나이츠 유저들의 위시 리스트 안에 들어가는 카드들을 콘셉트에 맞춰 패키지 형태로 모아 놓은 새로운 콘텐츠다.

이번 콘셉트는 카드 배틀과 필드 배틀로 이루어진 스페셜 패키지이며, 카드 배틀 패키지의 대표 구성은 ‘어설트 라이즈’와 ‘하이브로 블래스트’를 보유 및 부여할 수 있는 UR, SR카드다.

필드 배틀의 경우에도 ‘디스트로이 게인’과 ‘브레이브 게인’ 및 ‘어설트 게인’을 보유 및 부여할 수 있는 막강한 라인업으로 호평 받고 있으며, 한 패키지 당 최대 5번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현재 ‘로드 오브 나이츠’에서는 코어 게이머를 위한 ‘티스토어 보너스 캐쉬’ 지급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시행 중에 있다.

해당 이벤트는 티스토어 보너스 캐쉬 이벤트 페이지 (http://me2.do/GQzoHAOv) 에서 ‘로드 오브 나이츠’의 ‘쿠폰 받기’를 선택하여 간단한 SMS 인증을 통해 쿠폰을 발급 받은 후 ‘티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http://me2.do/5i5lBBfC) 받아 33000원 이상의 금액을 결제하면 차주 수요일 ‘티스토어 캐쉬 3000원’을 무료로 지급 받을 수 있는 내용이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반드시 쿠폰을 발급 받아야 하며,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