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 예약 판매 실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16 11: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메카 커스터마이즈 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한글판)’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는 150가지 이상의 부품들을 사용하여 오리지널 기체를 조립할 수 있는 메카 커스터마이즈 액션게임. 완성된 기체에는 엠블렘을 부착하거나 부품 별로 색상을 조정하는 등 사용자의 취향을 극한까지 반영해준다. 기체 조립에 필요한 부품과 기타 장식들은 미션을 진행하면서 얻게 된다.

 

플레이어는 세계의 패권을 다투는 세력들의 스토리가 전개되는 다채로운 미션을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혼자서도 팀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준비되어 있다.

제품의 예약판매는 한정판 ‘컬렉터즈 에디션’을 대상으로 9월 16일부터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컬렉터즈 에디션’은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 게임 소프트를 비롯하여 풀가동 완전변형 ACVD 기체 피규어, 200 페이지 이상의 비쥬얼 & 파츠북, 게임 BGM을 수록한 오리지널 다이제스트 사운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렉터즈 에디션의 희망소비자가격은 157,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