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야카시 백귀야행’, 2차 사전 다운로드 예약 진행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16 15: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 GNT에서 개발한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아야카시 백귀야행’의 출시를 앞두고 2차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야카시 백귀야행’의 사전 다운로드 예약은 금일(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전용 페이지(http://goo.gl/PUHTav)에서 자신의 전화번호와 기종을 등록하면 게임 오픈 후 다운로드 링크가 자동으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5,000명을 추첨해 ‘레어 가챠’를 11번 돌릴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회복’ 아이템 1개가 들어있는 ‘레어 가챠’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방대한 종류의 요괴들이 카드 일러스트로 등장하는 카드배틀게임으로 퀘스트 수행과 배틀 진행을 통해 아이템을 모으는 등 누구나 쉽고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강화와 진화를 반복하며 획득한 카드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어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오는 10월 중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계획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일본 설화를 바탕으로 해 다양한 볼 거리와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며, “이번 사전 다운로드 예약 신청을 통해 특별한 아이템도 받고, 편하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