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드RPG ‘LOA’와 뮤지컬의 공식 OST 공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17 11:34
  • 수정 2013.09.17 11: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누리(대표 노성현)는 자사의 신작 미소녀 카드RPG ‘LOA : THE LOST LEGEND OF AVALON(이하 LOA)’와 ‘뮤지컬 LOA’의 공식OST를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와 앱질(AppZil)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LOA’는 이 달 10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가 9월 12일까지 단 2일만에 5천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등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LOA’는 미소녀 카드 RPG로 카드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자신만의 카드 조합을 만들고 친구들과 함께 최강의 ‘기사단’에 오르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것이 목표다.

또, MMORPG의 콘텐츠를 대거 적용해 RPG의 길드 시스템을 뛰어넘는 ‘기사단’ 시스템과 100여개가 넘는 수많은 던전, 몬스터, 유명 성우 ‘김새해’ 참여 등 지루할 틈이 없는 새로운 형식의 카드 RPG를 보여줄 예정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LOA’ 일러스트가 그려진 특별한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와 앱질(AppZil) 공식 카페를 통해 ‘LOA’의 미소녀 일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더불어 ‘LOA’의 공식 OST도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비누리는 문화산업에 기반을 둔 창조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OSMU의 일환으로 모바일 게임을 뮤지컬로 공연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난 2월 첫 시도로 모바일 게임 ‘사이터스’를 뮤지컬화 시키는데 성공했고 공연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보였으며 이어 두 번째로 다가오는 11월에 모바일 게임 ‘LOA’가 아닌 ‘뮤지컬 LOA’를 대학로 스타시티 극장 앱질 전용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OA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appzil.com/)와 앱질 카페(http://cafe.naver.com/appzi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