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드 오브 나이츠’ 암살자 마틸다의 등장!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9.26 09: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콩은 전략 카드배틀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의 신규 카드 업데이트를 행했다.
신규 카드는 ‘불꽃 창기사 클레어’, ‘불사왕 카이젤’, ’암살자 마틸다’ 총 3가지이며, 이번 라인업에서 주목할 만한 카드는 마룡 바하무트 이후로 오랜만에 등장한Cost 8의 ‘불꽃 창기사 클레어’와 신규 스킬인 ‘더블 액셀’을 기본 스킬로 가지고 등장한 ‘암살자 마틸다’다.

‘불꽃 창기사 클레어’는 Cost 8의 카드답게 높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강력한 공격력과 함께 상대방의 보정 공격력을 낮추는 전체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스킬인  ‘블러드 버스터’를 가지고 있다.

이번 라인업의 SR카드인 ‘불사왕 카이젤’ 역시 ‘이모털 플레어’라는 어둠 속성 전체 공격 스킬을 가지고 나와 ‘불꽃 창기사 클레어’와 함께 필드 공략 배틀에 한 층 더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 된다.

‘암살자 마틸다’는 ‘노던 블레이드’ 이후로 유저들의 모든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된 R 카드로서 ‘더블 액셀’이라는 신규 스킬을 가지고 나왔다. ‘더블 액셀’은 지금까지 나왔던 스킬들과는 다르게 ‘공격력’과 ‘민첩성’을 동시에 올려주는 스킬로서 ‘자신의 기본 공격력과 민첩성을 항상 상승’시켜주는 버프 스킬이다.

민첩성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카드 배틀에서, 공격력과 민첩성을 동시에 상승 시켜주는 버프 스킬의 등장은 카드배틀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지난 연휴부터 시작 되어 현재까지 진행 중인 추석 이벤트는 로드 오브 나이츠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총 4종으로 ‘찬스 뽑기’, ‘연속 뽑기’, ‘전체 UR&SR확률업’, ‘속성 던전’으로 구성 된다.
이 중에서도 추석 이벤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속성 던전’ 이벤트는 기존의 던전을 대체하여 랜덤하게 나타나는 각 속성 던전을 클리어 할 때 마다, 클리어 보상과 함께 해당 던전의 속성에 해당하는 카드를 최대 SR까지 한 장 랜덤하게 손에 넣을 수 있는 이벤트다. 던전을 도는 것만으로도 던전 보상은 물론이고 SR 카드까지 손에 넣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전체 UR&SR 확률업’은 이벤트 기간 중이라면 신규 카드에도 확률 업이 적용 되니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번 9월 25일 업데이트를 노리는 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 밖에도 현재 ‘로드 오브 나이츠’에서는 코어 게이머를 위한 ‘티스토어 보너스 캐쉬’ 지급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시행 중에 있다.

해당 이벤트는 티스토어 보너스 캐쉬 이벤트 페이지 (http://me2.do/GQzoHAOv) 에서 로드 오브 나이츠의 ‘쿠폰 받기’를 선택하여 간단한 SMS 인증을 통해 쿠폰을 발급 받은 후 ‘티스토어’를 통해 로드 오브 나이츠를 다운로드 (http://me2.do/5i5lBBfC) 받아 33000원 이상의 금액을 결제하면 차주 수요일 ‘티스토어 캐쉬 3000원’을 무료로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이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반드시 쿠폰을 발급 받아야 하며,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