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승천의 탑’, 가을 맞이 ‘타격왕’ 이벤트 실시

스크린샷 올리면 ‘젬’ 10개 전원 지급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01 16: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가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이 가을을 맞아 ‘타격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1일)부터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타격왕을 찾아라’, ‘두 배로 즐기자’, ‘렙업 타임’ 등으로 유저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승천의 탑’의 시원한 타격감이 잘 표현된 스크린샷을 게임 커뮤니티에 올린 후, 해당 메일(mobile@neocyon.com)로 자신이 작성한 게시물의 URL을 함께 넣어 접수하면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젬’ 10개를 선물한다. 또한, 이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 ‘젬’ 100개를 증정하며, 우수상 2명에게는 ‘젬’ 5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영웅의 상자’, ‘전설’, ‘유물의 상자’ 아이템 드롭률이 2배 증가하며, ‘승천의 탑’ 모든 던전에서의 경험치가 20% 증가해 쉽고 빠르게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승천의 탑’ 커뮤니티(http://toa.neocyon.com/M/Community)에 올라간 질문글에 충실하게 답변한 최초 작성자에게는 ‘젬’ 5개를 지급한다.

네오싸이언 임영현 디비전장은 “‘승천의 탑’ 유저들이 풍부한 혜택을 받으며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타격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참여만으로도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젬’을 선물로 지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