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법사와 검은 고양이 위즈’ 10월 대대적 이벤트 예고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02 16:35
  • 수정 2013.10.02 16: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프라(대표 바바 나루아츠)는 스마트폰 전용 퀴즈RPG게임 ‘마법사와 검은 고양이 위즈’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법사와 검은 고양이 위즈’는 캐주얼 게임 브랜드 ‘쿠마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퀴즈 RPG로, 현재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4일 오후 3시까지 크리스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크리스탈을 처음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크리스탈 소환 티켓1장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실시 중이다.

또한 신규 유저가 튜토리얼 진행시 사용가능한 ‘튜토리얼 용 크리스탈 소환’에서는 한정적으로 상위카드의 등장율이 높아져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10월 업데이트 내역도 공개했다.
‘마법사와 검은 고양이 위즈’는 그 동안 많은 유저로부터 요청이 쇄도한 상대방이 수집한 카드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 ‘도감기능’과 메인 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오리지널 기능’ 등을 10월 초 업데이트 예정이다.

또 초급 던전을 클리어해 S레어까지 성장 가능한 카드를 손에 넣을 수 있는 ‘크롬 마그나 학원’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비해서 미리 필요한 카드를 소환해서 성장시켜 두는 것을 추천한다.

코로프라 바바 나루아츠 코로프라 대표는 “‘Entertainment in Real Life’를 기업의 미션으로 삼고, 전 세계의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제공을 목표로 서비스하고 있는 '마법사와 검은 고양이 위즈'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계속해서 한국의 실정에 맞춘 현지화 및 컨텐츠의 업데이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