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TCG ‘삼국영웅콜렉션’ 사전 다운로드하면...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02 16: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스튜디오 AG에서 개발한 모바일 TCG ‘삼국영웅콜렉션’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영웅콜렉션’의 사전 다운로드 예약은 금일(2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신청 전용 페이지(http://goo.gl/IKWWYW)에서 자신의 전화번호와 기종을 등록하면 게임 오픈 후 다운로드 링크가 자동으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사전 다운로드 예약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 특수한 능력이 부여되는 ‘레어 등용티켓’을 전원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과 ‘버거킹 와퍼 세트’를 164명에게 선물한다.

 

더불어 사전 다운로드 예약자 중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 신청 전용 페이지를 공유할 경우 유저가 원하는 ‘SR 카드’를 제공한다.

‘삼국영웅콜렉션’은 꽃미남, 꽃미녀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와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끊임없는 이벤트가 특징인 모바일 TCG로 진군과 전쟁의 무한 반복 플레이를 통해 승부욕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보유한 카드를 강화하고 각성하는 등 다양한 일러스트로 변신시킬 수 있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삼국영웅콜렉션’은 오는 10월 중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계획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삼국영웅콜렉션’은 기존의 삼국지 게임들과 달리 화려한 일러스트와 뛰어난 연출이 돋보이는 게임이다”며, “사전 예약만 해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의 기회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