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란 투리스모6, 호주 ‘배서스트’ 최초 등장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07 11:24
  • 수정 2013.10.07 11: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배서스트의 마운트 파노라마 모터레이싱 서킷이 그란 투리스모 6에 최초로 등장

 

오는 12월 5일(목) 출시를 앞둔 “그란 투리스모 6”에 호주를 대표하는 서킷 ‘마운트 파라노마 모터레이싱 서킷 (통칭 ‘배서스트’)을 수록하는 것이 결정됐다. 호주에 실재하는 서킷의 등장은 역대 그란 투리스모 타이틀을 통틀어 처음이다.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약 150km, 뉴사우스웨일즈 주 배서스트 시에 위치한 이 서킷은 호주 모터스포츠의 역사 그 자체이다. 처음으로 개최한 레이스는 1938년 호주 그랑프리로 거슬러 올라가며, 지금도 12시간 내구 레이스와 배서스트 1000 등 인기 레이스가 개최되고 있다.

 

 

강렬한 업다운과 긴 스트레이트를 겸비한 코스는 전장 6,213km(4마일). 코스 거의 모든 구간에 걸쳐 런오프 에어리어가 적어 공략에는 높은 드라이빙 스킬과 집중력이 요구된다. 그 중에서도 콘크리트 벽이 가까이 펼쳐진 마운틴 섹션은 긴장감의 연속이다. 네 바퀴에 실리는 하중을 의식하면서 가장 빠른 드라이빙 라인을 유지해야만 한다.

 

“그란 투리스모 6”는 지금껏 배서스트를 달린 드라이버들만이 느꼈던 흥분과 스릴을 전세계에 전달한다. 차세대 3D 모델 렌더링과 극적으로 확장된 HDR 다이내믹 레인지로 인해 호주의 아름다운 경치를 고스란히 재현하고 있다. 완성된 모습은 “그란 투리스모 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