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차기공주 돌격대’, 한글날 맞아 금일부터 기념 이벤트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07 16:56
  • 수정 2013.10.07 17: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퍼즐 액션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한글날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7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별 5개 등급의 강화석 출현, 강화 포인트 증가, 입장료 인하, 코인 보상 증가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먼저, 강화석 게릴라 스테이지에서 별 5개 등급의 강화석이 출현하며, 게릴라 스테이지에서의 퍼펙트 클리어 보상이 리셋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스페셜 보스의 입장료가 30% 인하되는 것은 물론 해당 스테이지에서 드랍되는 아이템을 유저가 판매할 경우 평소의 2배되는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인 보너스 타임의 코인 보상이 기존 2배에서 7배로 대폭 상승하며, 강화석의 강화 포인트도 30% 증가한다. 더불어 기간 한정으로 특별한 기념 보물선이 출현해 클리어하면 ‘기념 꽃다발’, ‘기념 반지’ 등의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릴라 스테이지 입장료가 50% 인하되며, ‘프리미엄 티켓’을 구매하면 ‘코인’, ‘프리미엄 티켓’, ‘특별한 드레스’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 여러분께 많은 호응을 받았던 이벤트로 구성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스테이지 입장료 인하, 코인 보상 증가 등의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요롭게 게임을 플레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한글날 이벤트 및 게임 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차기공주 돌격대’ 공식 홈페이지(http://punt.neocyon.co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 회사 소개]

지난 2000년 설립된 네오싸이언은 시스템, 콘텐츠, 서비스를 함께 지원하는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구축, 모바일 콘텐츠 개발, 온라인 마케팅, 국내외 퍼블리싱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06년부터 글로벌 게임 브랜드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모바일화 해 국내 및 일본, 북미 지역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모바일 게임과 SNS 게임, 멀티미디어,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등의 콘텐츠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