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G, 10월 24일 모바일게임 사업설명회 개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10 15:15
  • 수정 2013.10.10 15: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개발사와의 상생을 통한 모바일게임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24일 오후 3시 판교테크노밸리 글로벌R&D센터에서 ‘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국내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을 대상으로, 네오위즈게임즈가 준비한 협력 방안을 제시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이기원 네오위즈게임즈 대표 이사를 비롯해 김종창 부사장, 엄철현 지온인베스트먼트 대표, 권용길 네오위즈게임즈 CTO 등이 발표를 맡아 500억 원 규모의 개발사 투자 및 지원 방안과 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 계획을 설명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스타트업 지원, 투자 등 모바일게임 개발사와 함께 성장해나가기 위한 조직을 마련, 강화해 나가고 있다. 네오위즈홀딩스 산하 벤처캐피털인 지온인베스트먼트는 펀드를 통해 모바일게임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 기업 투자를 진행 중이다. ‘네오플라이’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투자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기도 하다.

 

또한 내부적으로는 최근 모바일게임 사업 강화를 위한 조직도 재편했다. 이를 통해 네오위즈인터넷이 쌓아온 모바일게임 사업 노하우와 네오위즈게임즈의 퍼블리싱 역량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모바일게임 사업의 미래를 함께 나누고, 개발사와의 상생을 꿈꾸고자 사업설명회를 준비했다”며, “그 동안의 경험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적극적인 투자 계획을 공유할 이번 행사에 모바일게임 개발 관계자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방문을 원하는 업체 관계자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문의를 담당할 사무국을 14일부터 운영하며, 행사 당일에는 지하철 역과 행사장을 잇는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