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드 오브 나이츠, 신규 카드 공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11 15:18
  • 수정 2013.10.11 15: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콩은 ‘로드 오브 나이츠’의 신규 카드 2종 및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페셜 뽑기’는 일정 CP를 지불함으로써 스페셜 뽑기 패키지를 구매하는 이벤트다. 카드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한번쯤이라면 경험해 보았을 ‘부스터 개봉’과 같은 원리로 진행된다.

‘스페셜 뽑기’의 라인업은 강력한 여성군단과 막강한 남성군단으로 구성된 ‘여전사’ 스페셜 팩과 ‘열혈남아’ 스페셜 팩이다.  ‘여전사’ 스페셜 팩은 필드의 지배자로 평가 받는 울트라 레어 Cost 8인 ‘성기사 루미나’를 필두로 Cost 7 ‘월희 레피아’와 Cost 7 ‘흑기사 올가’ , Cost 7 ‘발키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열혈남아’ 스페셜 팩은 울트라 레어 Cost 8 ‘창룡투사 레이브’와 함께 ‘화염의 봉술가 쉔’, ‘용기사 제논’을 포함한 막강한 남성 카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1800CP로 총 5장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추가된 신규 카드 2종은 ‘천사 세라피나’와 ‘시 서펀트’다.
‘천사 세라피나’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킬 ‘퍼니시먼트 라이트’가 추가됐다. ‘퍼니시먼트 라이트’는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적을 섬멸하는 신규 공격 스킬이다. 자신의 속성으로 전체 공격을 함은 물론 ‘어둠 속성 카드에 대해서 추가 공격력’을 가지게 되므로, 하나의 속성을 저격하여 대항할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이다.

또한 SR ‘시 서펀트’는 물 속성 카드를 메인 덱으로 구성하는 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킬인 ‘하이드로 블래스트’를 기본 스킬을 사용한다. 기존 하이드로 블래스트의 스킬 레벨 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저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