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야구 매니저, 섹시 성우 ‘서유리’ 화보 공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11 15:24
  • 수정 2013.10.11 15: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홍보 모델 서유리의 다양한 콘셉트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서유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 이미지 5종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는 블랙과 화이트 원피스, 야구 유니폼, 캐주얼 의상, 웨딩 드레스까지 5가지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 포함됐다. 블랙과 화이트 원피스 의상을 입은 서유리는 섹시한 눈빛에서 뿜어져 나오는 도발적인 매력을 드러냈으며, 야구 유니폼을 입은 화보에서는 선수 못지 않은 와인드업 자세로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이번 화보에서 서유리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도 공개됐다. 결혼식도 잊고 게임에 열중한다는 촬영 컨셉트에 맞춰 서유리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화사하면서도 단아한 신부의 모습을 완벽히 연출해냈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 홍보 모델로 선정된 섹시 성우 서유리는 ‘SNL 코리아’에서 넘치는 끼와 재능은 물론,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남성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섹션TV 연예통신’에도 진출해 케이블과 지상파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래는 서유리의 화보 이미지.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