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실시간 디지털 서비스 ‘다이렉트 게임즈’ 10월 17일 론칭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15 13:58
  • 수정 2013.10.15 14: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는 국내에서 처음 소개되는 PC 플랫폼 타이틀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로써, 패키지 제품이 아닌 스팀 및 오리진 등의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활성화 키 코드가 제공 된다. 구매와 동시에 이루어지는 실시간 키 코드 전송으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하루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게임을 바로 즐길 수 있다. 세계 유수의 퍼블리셔 및 개발사의 PC 플랫폼 타이틀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타이틀 추가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H2 INTERACTIVE 관계자는 “다이렉트 게임즈를 런칭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수 많은 타이틀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10월 24일부터 시작되는 다이렉트 게임즈 런칭 할인 프로모션이 약 한달간 진행될 예정으로, 깜짝 놀랄만한 할인행사가 계획되어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어서, “국내에서는 처음 시작하는 서비스로, 지속적인 타이틀 업데이트와 서비스 보완을 통하여 확고한 디지털 유통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

 

오는 10월 17일 런칭 예정인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보더랜드2 GOTY’, ‘엑스컴: 에너미 위딘’, ‘배트맨 아캄 오리진’, ‘배틀필드4’, ‘피파 14’,’ NBA 2K14’ 등의 최신작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크사이더스 2’, ‘페인킬러’ 시리즈, ‘스펠포스 2’, ‘워게임: 에어랜드 배틀’, ‘셜록홈즈의 유언’, ‘불리’, ‘달러 대쉬’, ‘포트 로얄 3’ 등 국내에 정식 출시 되지 않았던 수 많은 게임들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한국 최초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는 오는 10월 17일부터 정식 서비스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