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VP 베이스볼 온라인’, 1주년 감사 이벤트

모두에게 게임머니 및 인기 아이템 선물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16 10: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16일 오픈 베타(Open Beta) 서비스를 시작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공개 2일 만에 스포츠게임 2위로 올라서며 실사 야구 게임의 돌풍을 일으켰다. 오픈 이후에도 '감독모드', 'AI토너먼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10월 16일 당일, 이용자 전원에게 50만 게임머니(MP)와 '내 구단 8코스트 영입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또한,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내 구단 6~8 코스트 영입권'과 '작전카드 플러스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아울러, 10월 15일부터 10월 18일까지 구단 및 선수 성장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0%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한국시리즈 종료일까지 매 경기 ‘승리팀’과 ‘경기별 MVP 선수 배출팀’을 맞히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로 최대 150만 게임머니(MP)를 얻을 수 있는 ‘작전카드 플러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1위 실사 야구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bo.gametree.co.kr)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 www.eakorea.co.kr)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5,000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이 역동적이며,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실제 선수들 개개인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들까지 게임에 반영했으며, 얼굴도 세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