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RPG ‘배틀삼국지’ 사전등록하자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10.23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삼국 영웅들의 패싸움 카드 RPG ‘배틀삼국지’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배틀삼국지’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1인칭 주인공 시점이 되어, 삼국 명장을 이끌고 천하를 통일하는 내용의 모바일 카드 RPG 장르다. 우수 명장 수집, 잠재력 강화, 스킬 업그레이드와 육성의 재미를 통해 TCG의 매력을 맛볼 수 있고, 전투와 더불어 보물 쟁탈 및 통천탑과 은천광 점령을 위한 PVP시스템을 통해 RPG의 재미를 흡수했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theapps.co.kr/woh/happw.html) 내 사전신청 등록란에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 신청된다.

‘배틀삼국지’는 사전 등록 후 게임을 다운 받은 유저 전원에게, 티스토어 캐쉬 1천원과 게임머니 500원보를 100%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백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다음 주 초 ’배틀삼국지’의 티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 내에서 1년 365일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