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니콘: 더 다크 아이’ PC 플랫폼 한글판 출시
‘데모니콘: 더 다크 아이’ PC 플랫폼 한글판 출시
  • 강은별 기자
  • 승인 2013.10.2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칼립소 미디어(Kalypso Media)의 액션 RPG ‘데모니콘: 더 다크 아이(Demonicon: The Dark Eye)’ PC 플랫폼 한글판을 10월 30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10월 24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데모니콘: 더 다크 아이’는 잔혹하고 타락한 세상의 사악한 힘에 사로잡힌 한 남매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3인칭 액션 RPG다.

 

암담한 마법의 세계에서 남매의 우애는 축복과 동시에 저주이며, 끊임없는 목숨의 위협을 받게 된다. 악마의 유혹을 받고, 중대한 도덕적 결정을 내리며 고통뿐인 삶을 헤쳐나가야 한다.

선택의 결과는 그들의 운명을 결정할 뿐 아니라 대륙 전체의 운명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플레이어는 진정한 자유와 평화를 갈구하며 수많은 악령의 무리에 맞서는 험난한 여정을 떠나야 한다.

10월 24일부터 시작하는 예약판매는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데모니콘: 더 다크 아이’ PC 한글판은 디지털 버전으로써 스팀 키(Steam Key)가 제공된다.

 

예약판매 사은품으로는 추가적인 무기 사용이 가능한 ‘라이온스 바이트(Lion’s Bite), ‘룰 브레이커(Rule Breaker)’, ‘워 해머(War Hammer)’ DLC가 예약 특전으로 포함된다.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