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붉은보석, 경품 나오는 비밀던전 완전 정복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25 16:33
  • 수정 2013.10.25 16: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비밀던전 완전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월 23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3개월간 특정 비밀던전에서 미션 클리어시 보상으로 주어지는 ‘존 말콤의 황금 자루’가 하나 더 증정된다. 기존 존 말콤의 황금 자루에서는 ‘각인의 서’, ‘문스톤’, ‘광룡의 심장’ 등 쉽게 구하기 힘든 고급 아이템이 랜덤으로 주어지는데, 이벤트 기간에만 추가로 삼성 갤럭시 탭 응모권, 맥스무비 영화상품권, 영화할인권, 문화상품권이 드롭 목록에 포함된다.
삼성 갤럭시 탭은 1, 2, 3차로 나뉘어 기간별 응모권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지급되며, 응모권을 많이 사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영화상품권 등 100% 당첨 경품은 교환권 형태로 드롭되어 게임 내 사용 시점을 기준으로 사용한 수만큼 매주 수요일 SMS를 통해 발송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비밀던전 이벤트를 도와줄 특수 아이템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비밀던전은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고 드롭 아이템이 고급으로 구성되어 있어 하루 최대 3번(비밀던전 배지 사용 포함)으로 입장이 제한되어 있는데, 11월 6일(수)까지만 판매되는 ‘수상한 무지개 구슬’을 이용하면 배지를 사용하고도 추가로 한번 더 입장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구매수량 및 이용기간의 제한이 없어 이벤트 종료 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붉은보석’은 한국 서비스 10주년 기념으로 일본 퍼블리셔 게임온(대표 이상엽)과 함께 진행중인 국가 대항전 ‘붉은보석 최강의 전사들’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선수 선발전의 예선 대진표를 24일 공개했다.
최강의 전사에 도전한 총 16개의 팀은 10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개별적으로 온라인 16강을 실시하여 8강 진출팀을 가린다. 온라인 8강은 11월 2일에 진행되며 여기서 승리한 4팀만이 오프라인 한국 대표 선발전에 출전할 자격을 얻는다.
‘붉은보석 최강의 전사들’ 한국 대표 선발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기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