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신전]‘애들은 가~’ 손오공의 섹시한 전투가 시작된다!

‘미녀 무사’ 등 성인 MMORPG 콘텐츠 ‘풍부’ … 72가지 캐릭터 변신 시스템으로 ‘이색 전투’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10.28 18:40
  • 수정 2013.10.29 09: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   르 : MMORPG
● 플랫폼 : 웹 브라우저
● 개발사 : Shanghai LingYu Networking technology
● 배급사 : 이엔피게임즈
● 홈페이지 :
http://sj.pupugame.com
● 서비스일정 : 공개서비스 중  

‘진미인’으로 잘 알려진 웹게임 서비스사 이엔피게임즈가 성인들을 위한 웹 MMORPG ‘천신전’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 게임은 전투 상황에 맞춰 외형을 비롯한 스킬, 공격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72가지 변신 시스템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인 콘텐츠인 미녀 수호병 시스템, 수백 명의 유저가 한 공간에서 치열한 영토 다툼을 벌이는 대규모 ‘공성전’, ‘영지전’ 등이 백미로 뽑힌다.
여기에 고전 소설 서유기를 각색한 내용으로, 천상계와 마계의 대립 중 저마다의 목적을 위해 천상계로 진입해 신이 되기 위해 활약한다는 친숙한 스토리를 통해 이용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따라 이용자는 ‘미후왕(손오공)’, ‘우마왕’, ‘철선공주’, ‘구미호’ 등 총 4개 캐릭터를 골라 차별화된 게임 스토리를 만나봄으로써 다양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천신전’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PvP, PvE 콘텐츠, 그리고 화려한 그래픽과 강렬한 사운드를 포함한 각양각색의 게임 시스템이 준비돼 있다.

화려한 그래픽·강렬한 사운드 ‘몰입도↑’
우선, 전투 상황에 따라 캐릭터가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전투 중 자신이 지정한 단축키 ‘Q, W, E’를 클릭해 변신 캐릭터로 즉시 변경하며, 모든 변신 캐릭터는 고유 스킬 및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변신을 통해 화려한 스킬 모션은 물론 보다 강력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단순한 스테이지 클리어나 보상을 얻기 위한 던전이 아닌 게임 스토리를 체험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가 존재한다.

 

특히 스토리에 등장하는 절대 강자 ‘천신왕’을 차지하는 것이 이용자들의 목표로, 전투를 진행해 ‘공성 탈환’에 성공하면 서버 내 유일무이한 ‘천신왕’으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천신왕’이 된 이용자는 일정 기간 동안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는 고유의 권한을 가진다.
이를 위해 이용자는 1대1 전투가 기반인 ‘천신격 시스템’을 통해 레벨을 키우고 랭킹 순위에 따라 매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천신격’에서 획득한 명예 포인트로 게임 내 자원 및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수집하게 된다.

 

대규모 PvE 등 다양한 전투 재미
‘천신전’에는 특별한 시스템이 존재한다.
먼저 ‘광석채굴’, ‘신부호위’, ‘마계침공’ 등 특정 시간마다 게임 내 이벤트를 펼치는 도전 이벤트 시스템이 그것이다. 이 가운데 마계침공은 모든 이용자가 힘을 합쳐 마계에서 침공해온 적들로부터 성을 지키며 전투를 진행하는 대규모 PvE 대전으로 이용자의 활약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천신전’은 성인 웹게임답게 다양한 미녀 펫, 일명 ‘미녀 수호병’을 얻을 수 있다.
‘미녀 수호병’은 ‘호법(탑승펫)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스킬을 통해 이용자와 함께 전투에 참여한다.
‘미녀 수호병’은 접속 일자에 따라 새롭게 얻거나, 게임 내 특정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는 문파가 존재하는데 각 문파에 소속된 이용자들은 특정시간마다 진행되는 ‘영지 쟁탈 시스템’에 참여해 특정 맵을 두고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전투에 승리한 문파는 해당 맵을 소유해 일정 기간 동안 지역별 특별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파티 미션 시스템’과 같은 협동을 강조한 콘텐츠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파티 미션’에서는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이용자가 함께 파티를 개설해 인스턴트 던전 진입 후 보스 몬스터를 차례로 격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