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게임즈, ‘히딩크의 마스터리그’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3.12.09 15: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히딩크의 마스터리그’ 출시를 발표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는 스포츠게임의 명가 네오위즈게임즈가 선보이는 자체개발작이다. 축구 게임 개발, 서비스 노하우를 접목해 스마트 플랫폼에 최적화 한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겨울 시즌 중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 동시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는 히딩크 전 국가대표 감독의 초상권을 확보했으며, 축구팬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는 유명 리그 선수의 라이선스도 획득했다. 또한 인기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게임 내 도우미로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사전 등록 예약은 금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ppl.cm/mML)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히딩크의 마스터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술 능력치 상승용 ‘히딩크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동균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는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대표하겠다는 목표로 모든 역량을 집중해 선보이는 게임이다”라며, “탑 클래스 선수들로 스쿼드를 구성하고, 전략적 플레이를 통해 승리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축구라는 스포츠의 뜨거움과 짜릿함을 게임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